라오스 클럽

라오스 청춘들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다고 할 정도로 잘 알려진 곳 입니다

 

라오스가 사회주의 국가가 라오스 젊은이들은 자유가 없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종종 계시는데요.

비엔티안에 오시면 여기가 사회주의 국가 맞아 하는 느낌을 받는 분도 계시다고 합니다.

비엔티안 야시장 인근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어 대부분 여행자들이 이용하는 시내 호텔과 가깝다고 보시면 됩니다.  

상호가 ‘불사조’ 이듯 라오스 젊은이들의 뜨거운 열기가 넘치는곳으로소문이 자자합니다.

 

 

비엔티안 야시장 인근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어 대부분 여행자들이 이용하는 시내 호텔과 가깝다고 보시면 됩니다.

상호가 ‘불사조’ 이듯 라오스 젊은이들의 뜨거운 열기가 넘치는곳으로소문이 자자합니다.

 

 

피닉스 나이트 클럽에서는 태국의 유명 가수들을 초청해 진행하는 이벤트가 많이 열리는 데요. 

공연이 있는 날은 테이블 위치에 따라 가격이 다르게 책정되고 예약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라오스 비엔티안에는 요즘 핫한 클럽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갈수록 고급화 되고 가격도 만만치 않는 것 같습니다. ‘

라오스 물가가 저렴해서 적은 돈으로 황제 같은 유흥을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실망이 크시니 한국과 비교해 약간 저렴하다고 생각해주세요

 

 

 

기본 6인 기준 양주 1병 300달러 부터 최저(기본) 맥주 6병에 테이블 당 60달러 정도의 가격으로 라오스에서는 꽤 높은 가격입니다.

그래도 태국 연예인들의 공연이 있는 날은 라오스 젊은이들의 열기로 넘쳐 난다고 합니다

 

 

 

 

 

http://pf.kakao.com/_Cxegxcxj
https://blog.naver.com/thehappy-tour
https://band.us/@laostar1010
https://cafe.naver.com/gr498
http://happylaostar.com/reservation/